강력추천보다 더 좋은것없나요?! 이런 포장이사는 처음이고 사실 최저가로 검색해서 들어온건데... 리뷰 칭찬일색들도 사실 믿지않았어요.ㅋㅋ 그런사람들만 보여주는거겠거니... 암튼 저는 연락도 제가 잘 못받고.ㅜㅜ 일정도 급하게 잡고 여러모로 제가 하고싶은대로만 이기적으로 했어요. 전화할때마다 항상 짜증한번 안내시고 정말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이사얘기를 빼먹을수가 없는게, 최저가로 검색해서 왔기에 당연히 어느정도의 서비스는 기대안했어요. 근데 가격만 최저가지 완전 다해주셨어요. 남자사는집이라 냉장고가 엉망인데 냉장고 싹 다 치우고 유통기한 지난거 다 버리고 알뜰살뜰 정리팁도 주시고 아, 냉장고 청소도 해주신것같네요. 주방정리는 말할것도없고 제가 잔짐이 진짜 많은데 그냥 말씀만하세요~ 하고 정말 말만 했어요. 가구 위치 조정도 개인적인 의견 드리면 전문가의 위치에서 조언해주시고... 위치 옮기는게 힘들어서 그런게 아니라 정말 내 아들딸들이 산다면... 이런 심정으로 정말 힘든와중인데도 밝게 웃으시며 으쌰으쌰하더라구요. 저는 일할때 몸이 고되면 그런웃음 안나오는데 팀간의 협업도 좋고 시너지가 너무좋아서 인생에서 또하나의 좋은 경험을 얻어갔습니다.
비용은 노동에 당연히 제가 지불해야하는문제고, 개인적으로 친절등의 서비스는 +@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걸 고려해서 서비스를 감안하며 최저가로왔지만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수있었을거라 생각도못했네요...ㅜ